top of page

ATOON INTERNATIONAL 과 코스메틱 기업 올인온 ”멕시코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코스메틱 기업 ㈜올인온은 멕시코 농장의 천연자원과 원료를 가공해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아툰인터내셔널과 함께 중남미시장 개척을 시작으로 유럽, 미주등등을 위해서 MOU를 체결 했습니다.



멕시코의 천연 원료를 주성분으로 코스메틱 브랜드인 MEIDEME(메이드미)를 라인업하여 미국을 비롯한 멕시코 시장 등에 론칭할 계획 입니다. "메이드미는 중남미시장의 론칭 제품으로 아가베, 치아씨드, 프리바이오틱스 등 3가지 스킨케어 라인을 오는 2월중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국내에서는 골드 히비스커스(금화규)를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 출시될 예정 입니다. "중남미시장에 론칭 예정인 ‘메이드미 블루 아가베, 치아씨드’ 라인은 100% 오가닉 블루 아가베 시럽과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하고 항노화 효과가 있는 식용 치아씨드 오일을 그대로 배합한 제품입니다. 메이드미를 론칭을 통해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여성들이 꼭 필요로 하는 ‘나만을 위한 코스메틱’을 개발하여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메이드미의 글로벌 진출을 추진할 계획 입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웹사이트 개편 및 일정

저희 아툰인터내셔널 웹사이트 개편이 일부 신상품 및 개발 일정으로 인하여 계획보다 변경됨에 따라 지연이 있었습니다. 다행이 정상적인 제품 일정으로 인하여 업데이트 되는 정보가 있을 예정이며, 더불어 아툰팜즈 자체적인 웹사이트로 오픈 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다 신속한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